oncare

Key Features

기능 및 특장점

How it works

주요기능

사용가능 기기

웹 기반의 시스템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 가능

개인 사용자별 알림서비스 예정

  • 미점검 시설에 대한 알림 서비스
  • 이상수치 또는 장애발생 시 알림 기능
  • 주기적으로 반복되는 업무 또는 본인에게 부여된 업무에 대해 알림 기능

대시보드

현재 구성 : 공지사항 / 에너지 사용 통계 / 금일 업무 / 팀 스케줄

  • 고객의 환경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가능
  • 장애 및 반복업무 등 발생 시 알림 기능 (예정)
  • 알림이력 조회 기능

건물관리 예정

  • 건물 정보 입력 및 건물 · 층 · 위치정보 및 건물 도면 3D로 확인 가능 (예정)
  • 3D 도면을 통해 공정실 및 공조기 등
   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여 작업자 연결 업무 진행 (예정)

비상대응 예정

  • 비상대응 또는 장애 발생 시, 설정된 프로세스대로 비상대응 진행
  • 비상대응 조직 / 비상대응 프로세스 카테고리 관리
  • 설정된 카테고리를 도식화하여 비상대응 프로세스를 만들 수 있으며 만든 프로세스 기반으로 비상대응 발생시 처리
  • 비상대응 알림현황에 대해서 작업자도 확인 가능하여 빠르게 장애 대응

장비 및 설비관리

  • 장비 정보 입력 및 장비 분류
  • 각 설비별 조회하여 점검 이력 확인 가능
  • 1~5등급까지 설비마다 등급이 있어 정비 주기가 있으며
    점검주기/설비등급을 이용해서 스케줄 관리와 연동 (예정)
  • IoT 기술 적용을 통해 설비/작업 연결 및 데이터 확인 (예정)
  • 설비에 부착된 QR코드로 해당 코드를 통해 업무 작성 페이지 연동 (예정)
  • 설비와 측정기 데이터를 연동하여
    측정기에서 이상수치 감지될 시 알림 보여주는 기능 (예정)
  • 설비별로 담당하고 있는 담당자들이 따로 있어 관리자 페이지의 경우 담당자별로 설비 목록을 조회하거나
    일반 사용자의 경우 본인이 맡은 설비에 대해서 확인 가능(예정)

작업관리

  • 팀 스케줄 관리 기능 (근무표 관리)
  • 작업별 업무 일정 설정 가능 (휴일 자동적용 가능) 및 긴급업무 등록 가능
  • 업무 진행 시 일정별 점검표 파일도 함께 저장할 수 있으며
    점검표 내용 수정도 가능 (파일별 다운로드 및 인쇄 가능)
  • 공통되는 표준업무에 대해서 공통코드 작성을 통해
    주 / 요일 / 작업월 등 반복적인 업무를 쉽게 선택 가능
  • 캘린더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일정 관리
  • 일반업무 / AS업무(긴급업무)로 구분하여 전체적인 일정 확인 가능
  • 일일 업무보고 및 업무보고

ESG 관리

  • 각 데이터별 시각화된 차트로 확인 가능 (전기 / 수도 / 가스 사용량 및 금액)
  • 개발 전에는 엑셀로만 관리하는 에너지들에 대해
    매달 등록할 수 있게끔 시스템화 한 기능
  • 탄소배출량 측정 (예정)
  • 전년도 대비 에너지 사용량 통계 (예정)

안전관리

작업자 교육 관리 가능

관리자 기능

  • 프로그램 / 그룹 / 사용자 / 공통코드 / 휴일 / 관리권한 등
  • 개인 사용자별 권한을 나누어 사용자별로 권한 메뉴를 분류 가능
  • 공통코드 및 조직도 등 변경사항에 대해서 작업 가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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